본문 바로가기

It's grumble

3주만에 만드는 체크카드!?!

나는 국민은행 애용자이다.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우리 부모님께서도 국민은행을 쓰셔서
예전부터 국민은행을 이용을 했다.

KB체크카드

KB체크카드


체크카드도 여러개 바꾸어보았다.
처음에는 그냥 KB 체크 카드. 어렸을 때 신용카드같은 기분으로 잘 사용을 했다.
외국을 안 가는 사람이라면 국내에서만 이용하는 카드이다.

KB스타체크카드

KB스타체크카드


두번째 사용한건 KB 스타 체크카드
이것도 똑같지만 외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외 글로벌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전세계 Maestro 직불가맹점, Cirrus표시있는 글로벌 ATM기에서 사용 가능~
하지만 외국가서 써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다.

체크카드 분실이 되어서 다시 신청하려고 했는데 위에 꺼랑 같은 걸로 신청하고 싶었지만
왠지 외국에도 이용할 수 있고 초록색도 맘에 들어서 KB스타체크카드를 신청했는데
둘 다 비슷해서 장 단점을 모르겠다.
아 G마켓, 옥션에서 5% 적립이라는 해택도있다.

해피포인트 KB체크카드

해피포인트 KB체크카드


지금 신청한 카드는 Happy Point KB 체크카드.
국민은행에서 새롭게 선보인 카드인데 이름 그대로 해피포인트 적립과 사용도 가능하다.
게다가 옥션과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5%적립을 해준다.



우선 간략한 카드의 소개를 했다.
국민은행 애용자이지만.. 가슴아픈 국민은행의 최악의 서!비!스!
두번째 KB스타체크카드를 신청할 때 제일 큰 이유는.
KB체크카드가 교통카드 기능이 없다고 해서 KB스타체크카드를 신청을 하였다.
인터넷으로 잘 알아보고 갔는데 직원분이 설명을 다르게 해주어서 신청을 했었었다.
다시 잘 알아보고 국민은행에 불만족 서비스라는 이름으로 항의를 하였다.
그 지점 점장..같은 분께서 전화를 주셧는데
나이많은 목소리로 '죄송합니다.'라고 하셨다.
어린 마음에 내가 잘못을 한 것같아 더 죄송스러웠었다.

지금 신청한 해피포인트KB카드는 내가 3주동안 받지를 못하고있다.
분실신고를 하고 바로 인터넷으로 발급신청을 했는데
택배로 오질 않는거다 일주일째!!!
내가 전화를 걸었더니 "고객님께서 집에 안계시는거같은데요~ 몇번 가봤는데 없으셔서 언제 시간되세요?"
라고 하셨다.
몇일도 아닌 일주일이 지나서 이런 말을 전화로 하다니.. 좀 불쾌했다.
여차져차 해서 내가 국민은행 가서 직접 받겠다고 해서 취소 처리를 하겠다고 했는데
몇일 뒤 은행에 갔더니 카드가 있는데 왜 또 발급하려고 하냐는 것이다.
어이가 없어서 또 이런저런 얘기를 해서 발급 신청을 다시 했다.
오늘 문자로 카드가 안전히 왔다고해서 부랴부랴 기쁨마음에 은행에 바로 들렸다!!
하.지.만.!!
직원의 실수로 교통카드기능이 없는 카드가 온것이다...
그래서 이번주 금요일에 다시 오라는것..것..것이었다..
국민은행을 나오고 집으로 가고있었는데 은행에서 전화가 왔다.
"고객님~ 비밀번호 알려주셔야죠~"..
황당하다 ;;; 미리 말하지도 않고 그걸 빼먹고 나를 보냈다는것도 웃겼다.

3주동안 카드를 못받고 얼굴조차 못보고!! 쓰지도 못하고!!

저번처럼 은행에 확 전화해서 서비스 안좋다고 직원이름이랑 다 불고싶지만 참았다.
이번 금요일에 가서도 문제있으면 또 따질것이다.
직원 이름 다 알아놨다.
안산 사동 국민은행 직원아가씨 조심하세요.